8월 10일까지 나만의 수조 뽐내기 이벤트 실시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아쿠아 스토리’가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나만의 수조 뽐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컴투스는 [나만의 수조 뽐내기] 이벤트에서 ‘아쿠아 스토리’ 수조를 멋지게 꾸민 ‘Top30’를 선정해 당첨자 모두에게 캐시 아이템 캐럿550개를 증정하고, 이 중 가장 멋진 수조 스타일로 뽑힌 유저에게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3인 가족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아쿠아 스토리’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는 신규 유저에게는 캐시아이템 캐럿100개와 높은 레벨의 유저들에게만 제공되는 신규 물고기인 ‘금메달 피쉬’를 100% 지급 한다고 전해져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아쿠아 스토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수조 스크린샷을 블로그 및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업로드 한 후 해당 URL과 허브ID, 50자 이내의 수조 소개를 컴투스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16일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아쿠아 스토리’는 컴투스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함께 하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의 첫 SNG 출시작으로 올해 3월 말 국내 오픈마켓 3사에 출시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고 출시 4개월 만에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국내 및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아쿠아 스토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