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에 특화된 신규 무훈 무기 및 방어구 추가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무훈 장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무훈 장비 시스템은 ‘열혈강호 온라인’의 대전 시스템인 격살, 세력전, 무림혈전 등 PVP(유저 간 대결)에서 승리를 하거나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무훈 점수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장비를 구입하는 시스템이다.

무훈 장비는 정파, 사파 등 세력 및 성별의 구분 없이 모든 캐릭터가 착용이 가능하며, 110에서 130레벨까지 단계 별로 무기, 의복, 내갑, 비갑 등 총 6종의 아이템 세트가 총 7가지 직업 별로 구성되어 있다.

무기, 의복 아이템은 무훈 점수 획득 후 게임 내 각 세력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내갑, 비갑, 장화 아이템은 추가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또 획득한 무훈 장비를 동시에 2개 이상 착용하면 생명력, 내공, 무공 위력 상승 등 추가 효과가 발동되어 보다 PVP에 특화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조중철 팀장은 “이번 무훈 장비 업데이트는 그 동안 유저들이 보내 주신 의견을 수렴해 보다 스릴 넘치는 PVP의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업데이트다”라며 “보다 다양해진 무기 및 방어구들을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만의 차별화된 무협의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지난 2005년부터 중국,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일본,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해외 9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으로, 지난 4일부터 휴면 유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컴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