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까지 오프라인에서 3회이상 결제한 신규이용자 전원 문화상품권 증정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정우진)는 오늘부터 한 달간 <페이코(PAYCO) 티머니> 터치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4주간 ▶신규로 페이코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페이코 티머니 사용 등록, ▶3회 이상 오프라인 결제한 이용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3,000원)을 선물한다.

<페이코 티머니>는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을 비롯해 편의점, 마트, 베이커리, 패스트푸드점, 영화관 등 일상생활과밀접한 10만 개의 티머니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교통수단을 포함 오프라인 매장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3회 이상 터치결제를 하면 누구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문화상품권은 11월 5일, 페이코앱으로 일괄 지급되며, 상품권 PIN번호를 이용해 도서, 음반, 영화, 게임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PAYCO) 티머니>는 티머니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는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각종 대중교통 수단에서 NFC 터치 기능을 가진 국내 제조 스마트폰 이용자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