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버전 메인시나리오 및 ‘하우징’ 시스템-72인 대규모 RvR 등 컨텐츠 추가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작 MMORPG ‘파이널판타지14’의 대규모 업데이트 ‘에오르제아의 수호자’에 관한 정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소식은 지난 22일 밤 9시에 진행된 레터라이브 4회를 통해 공개됐다.

‘레터라이브’는 유저들을 위한 ‘파이널판타지14’의 특화 서비스로, 게임에 관한 최신 소식 전달 및 유저의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하며 유저와 대화하는 유저 소통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4회에선 ‘에오르제아의 수호자’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를 공개해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에오르제아의 수호자’는 오는 10월 6일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메인 시나리오를 비롯해 신규 레이드 및 던전, 대규모 RvR 컨텐츠, 하우징 시스템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파이널판타지14’에 2.3 버전의 메인 시나리오와 함께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바하무트 침공편’ 및 신규 야만신 ‘라무’, 신규 던전 ‘크리스탈 타워 :시르쿠스 탑’, ‘난파선의 섬’ 등 새로운 던전과 레이드가 추가된다.

또한, 게임 내 건물을 짓고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이 추가돼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72명의 유저가 참여하는 신규 RvR 컨텐츠인 전장 ‘카르테노 평원 : 외곽 유적지대!’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장비’, 63종의 ‘신규 퀘스트’ 등이 업데이트된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9월 22일부터 ‘디지털 콜렉터 업그레이드’ 및 ‘정량제’ 상품의 판매를 시작했다.

‘디지털 콜렉터’는 25,300원으로 특별한 탈 것 ‘뚱보 초코보’와 ‘커얼’ 및 버디 장비 ‘베히모스 갑주’, 꼬마 친구 ‘베이비모스’와 ‘모그리인형’, 머리 방어구 ‘빛의 투구’ 등이 포함돼 있다.

정량제는 5시간 이용권(3,300원)과 30시간 이용권(13,200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이를 구입 시 해당 시간만큼 자유롭게 ‘파이널판타지14’를 즐길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상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ff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