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관람객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에게 게임 내 선물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블리즈컨 2015’를 직접 관람하거나 가상 입장권을 통해 시청하는 이들에게 증정될 게임 내 아이템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22일 공개했다.

블리즈컨 2015는 11월 6일부터 11월 7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까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참가자 및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머키단 애완동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시공의 전투 야수 탈 것’, ‘하스스톤 – 블리즈컨 2015 기념 카드 뒷면’, ‘스타크래프트2 – 젤나가와 아둔의 창 초상화’, 그리고 ‘디아블로3 – 블리즈컨 깃발과 머코블린 애완동물, 머코블린 초상화’를 모두 받게 된다.

블리즈컨 2015 기념 게임 내 아이템을 수령하려면 블리즈컨 입장권 또는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고 구매 시 받은 디지털 보너스 코드를 Battle.net 아이템 코드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단, 모든 아이템은 블리즈컨 2015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다.

블리즈컨은 전세계 블리자드 게임 커뮤니티가 모여 블리자드의 게임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함께 즐기는 축제다. 전세계의 블리자드 게이머들은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해 두 종류의 HD 고화질 채널을 통해서 개발자 토론회, 인터뷰, 그리고 작가이자 배우인 윌 휘튼이 진행하는 커뮤니티 경연대회를 포함한 다양한 행사들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