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공식 페이지 열고 10월 5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 실시

보도자료㈜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액션 게임 명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아이마(AIMA)’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정식 오픈 일정을 공개했다.

정식 오픈은 10월 8일로, 이에 앞서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을 할 수 있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아이마 스타터팩’을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LG 울트라와이드 34인치 모니터(1명)’,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5명)’ 등 풍성한 경품도 선물한다.

10월 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마 소식받기’를 신청할 경우, 탈 것 아이템 ‘은빛 카투’를 선물하며,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1명)’,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4명)’, ‘백화점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이번 정식 오픈에서는 총 4개의 필드와 2개의 인스턴스 던전으로 구성된 ‘화산지대 우르진’ 지역, 서바이벌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대장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다.

또한, 핵심 시스템인 ‘가디언’ 획득 및 이용 방식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변경하고, 매칭 시스템, 길드 전용 콘텐츠 등 유저 편의를 고려해 다양한 개편도 적용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5일 인기 가수 양파가 참여한 OST 첫 번째 음원 ‘I’ll be there’ 발표에 이어, 가수 신소희가 부른 두 번째 음원 ‘염원’을 공개했다. 오는 23일에는 나머지 음원 두 곡의 라인업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마 정식 오픈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ima.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마’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등 다양한 인기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만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으로, 간단한 키보드 조작을 통해 MMORPG의 다양한 콘텐츠와 경쾌한 액션 게임의 타격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