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와 액션성-어드벤처 요소 결합한 차별화된 러닝 게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러닝 어드벤처 게임 ‘퀵보이(Quick Boy)’(개발사: 체리벅스)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퀵보이’는 떨어지는 장애물, 무너지는 다리 등 다이나믹한 지형지물과 갈고리 점프, 배달 등 어드벤처 요소가 결합된 캐주얼 러닝 게임이다. 달리기, 점프, 슬라이드 등 러닝 게임의 기본적인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스테이지 방식의 ‘스토리 모드’와 전세계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월드챌린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펫 개념의 ‘봇 시스템과’ 비행 기능의 ‘제트팩 시스템’, ‘성장’ 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는 물론 매일 제공되는 ‘아이템 룰렛’, ‘일일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퀵보이’를 오는 10월 인도네시아,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동시 출시를 예정하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과 주인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스토리 라인 등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러닝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PC: http://mobile.netmarble.net/_event/quickboy/2015/0915/ 모바일: http://mobile.netmarble.net/_event/mobile/2015/0915/) 사전 예약자를 모집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릴리’ 캐릭터 및 2만 코인(게임재화)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스피드와 어드벤처, 액션성을 모두 갖춘 ‘퀵보이’는 그 동안 러닝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는 물론 다른 장르를 즐기는 이용자에게도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하반기 러닝 장르의 부흥을 이끌 ‘퀵보이’의 이번 사전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