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기기 대상 테스트 진행-10레벨 달성시 추첨통해 게임재화 증정

하반기 최고 기대작 ‘백발백중’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테스트가 시작됐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사전 테스트를 오늘(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진행한다.

서비스 안정성을 확인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에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백발백중’의 모든 콘텐츠가 공개되며, 테스트에 참여한 계정정보는 정식 오픈 시 초기화된다.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10레벨까지 달성한 이에게 추첨을 통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300다이아(게임재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게임 내 옥의 티를 제보한 이용자에게도 최대 300 다이아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백발백중’은 중국, 대만 등 해외시장에서 출시 하루 만에 1위에 등극할 정도로 빼어난 재미를 보장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가 ‘백발백중’의 쾌감슈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며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버전으로 빠른 시일 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백발백중’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없이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다양한 테마에서 즐기는 싱글 플레이를 포함해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이 팀을 이뤄 거대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채로운 게임모드를 지원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게임재화를 증정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출시 전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지인에게 ‘백발백중’을 알리면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긴 30명에게도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백발백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