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하며 본격적인 유저맞이에 나설 예정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에서 티징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엑스레전드 차기작 ‘아스트라’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개성 넘치는 콘텐츠가 돋보이는 온라인 MMORPG로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자유 전직, 수호영령, 이동식 하우징 등 독특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유저와 함께 전투하고 성장하는 영령 시스템, 때에 따라 직업변경이 가능한 자유 전직 시스템, 3층 오두막에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이동식 하우징 시스템은 ‘아스트라’만이 지닌 개성을 보여주는 가장 대표적인 콘텐츠이다.

금일(16일) 공개된 20초 분량의 티징영상은 캐릭터들이 모두 행글라이더를 타고 비행할 때, 사무엘만 무기를 잡고 있어 그대로 다람쥐 집 지붕을 뚫고 추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으로, 게임 출시 전 ‘아스트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동화 같은 분위기를 미리 엿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스트라’는 21일(월)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며 출시 전 본격적인 유저맞이에 나설 예정이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가 금일 게임 티징영상을 공개했다”며, “마치 동화 속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는 아스트라의 재미를 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보셨길 바라며 21일부터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티징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iYD2lbGA3Z4?rel=0&vq=hd720)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웰컴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