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초 실시할 비공개테스트에 앞서 핵심 시스템 선보여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http://entermate.com/)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애니메이션 웹RPG ‘왕국’의 주요 시스템을 담은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왕국’은 천사, 용족, 인간, 요정 등이 힘을 합쳐 악의 기운을 받은 그림자 용을 퇴치하여 왕국을 지켜낸다는 중세 유럽풍의 판타지 스토리를 소재로 방대한 퀘스트, 아기자기한 그래픽, 화려한 스킬 시스템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진 웹RPG이다.
이번 영상은 왕국의 전체적인 풍경과 앙증맞은 이동수단 및 전투 등의 일반적인 게임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고 아울러 무뽑기 대회, 레이싱, 항해보물탐색 등 게임 내 미니 콘텐츠까지 ‘왕국’의 전체적인 핵심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제작되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이번 플레이 영상은 8월 초 진행할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며, “8월 3일부터 진행되는 왕국의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애니메이션 웹 MMORPG ‘왕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http://kingdom.ilovewebgam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