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 아이템매니아가 최초로 동시에 진행하는 공동 사전 등록 프로모션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 (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가 게임아이템 중개 거래업체 아이템매니아(대표 이정훈 www.itemmania.com)와 공동으로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하여 9월10일부터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 게임펍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하드코어 MMORPG <도룡쟁패 : PK레전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룡쟁패 : PK레전드’는 국내 최초로 PK 시 아이템이 드롭되는 시스템을 도입한 PK 특화 하드코어 모바일 MMORPG다. 자유로운 PK모드와 제한 없는 경매∙1:1거래 시스템, 가벼운 2D 그래픽 등으로 1세대 PC 온라인게임의 향수를 자극한다. 또 PK 방어를 위한 길드가입과 파티맺기로 이용자들간의 커뮤니티성을 강조, 과거 온라인게임의 치열하고 숨가쁜 전투의 향수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아이템베이와 아이템매니아는 ‘도룡쟁패 : PK레전드’의 오픈을 기념하여 9월10일부터 10월7일 까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쿠폰받기를 클릭하면 SMS를 통해 쿠폰번호 및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되며, 게임 내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 시 총 8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24K 순금 6돈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 현물 경품을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의 경우, 유저 간 거래가 자유로운 도룡쟁패 : PK레전드의 특장점을 살리기 위해 아이템베이-아이템매니아 양사가 협력하여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아이템 거래 중개 업체의 양대산맥이 최초로 동시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라는 점에 의의를 두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바일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서비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아이템매니아 이정훈 대표이사는 "이번 도룡쟁패 :PK레전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에게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며 "양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하드코어 MMORPG ‘도룡쟁패 : PK레전드’ 는 구글, 원스토어, N스토어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오픈 프로모션에 관한 상세 내용은 이벤트페이지(PC: http://bit.ly/DRJPIMIIBW, 모바일: http://bit.ly/DRJPIMIIBM)또는 양사의 홈페이지 및 앱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