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사람 연인으로 발전해 광고촬영 진행-출시전후로 다채로운 프로모션 활동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자사가 서비스할 캐주얼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 for Kakao'(이하 백발백중)의 광고모델로 인기 개그맨 유상무, 장도연을 발탁했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의 광고모델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개그맨 유상무와 장도연을 선정하고, 게임 출시 전후로 TV 광고 등을 포함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광고는 썸을 타던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발전, 남녀 사이 화가 나는 순간에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으로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내용으로 촬영됐으며, 유상무, 장도연의 익살스러운 앙상블은 추후 TV, 온라인,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TV광고와 더불어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에 ‘백발백중’으로 슈팅게임의 시대가 열린다는 메시지를 담은 티저영상을 온라인, 모바일 등에 공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올릴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일상에서 친구나 연인끼리 편하게 슈팅게임 한판을 즐길 수 있는 ‘백발백중’의 게임성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썸을 타는 관계로 화제가 되는 두 사람을 광고모델로 결정했다”며 “유상무, 장도연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이 ‘백발백중’을 한층 친숙하게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0월 출시 예정인 ‘백발백중’은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슈팅게임으로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하고, 난제로 꼽혔던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 기기에서 최적화해 선보인다.

또 ‘백발백중’은 여러 테마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무한모드,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끼리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해 슈팅게임의 진수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