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14일까지 10주년 주무기 선물하는 ‘슈퍼 핫타임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마지막 순서로 ‘진지구축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진지구축모드는 게임 시작 전 전투공간에 벽, 기둥, 상자 등 원하는 구조물을 자유롭게 설치한 뒤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제한된 시간 동안 아군 진영에 유리하게 구조를 배치하고 이를 전투에 활용하는 등 전략성이 한층 강조된 게임모드다.

유저는 각 라운드마다 새롭게 구조물을 설치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며, 각 라운드마다 제공되는 5회의 리스폰(부활) 기회를 이용하여 상대방 진영을 모두 처치한 팀이 승리하게 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8일까지 진지구축모드를 1회 플레이할 때마다 ‘넥슨캐시 교환권(최대 10만 원)’, 최대 2만 경험치, 인기 주무기(최대 30일)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맵 숙련도 레벨에 따라 ‘진지구축모드 애니메이션 칭호’, ‘크리에이터 칭호’ 등을 선물한다.

9월 12일과 13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는 인기 BJ(대정령, 머독, 로이조, 감스트)들이 진행하는 ‘진지구축모드 업데이트 기념 아프리카TV 방송’을 실시, BJ들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신규 게임모드를 직접 플레이하며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친구와 셀카 한 장’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셀카봉 나이프’와 ‘수박 헬멧’을 지급받은 후 이를 착용하고 진지구축모드에서 최소 2명 이상의 캐릭터가 담긴 인게임 셀카 이미지를 찍어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셀카봉 나이프(30일)’과 ‘2015 비키니 캐릭터(30일)’ 아이템을 지급한다.

9월 10일부터 14일까지 닷새 간은 1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0주년 피날레 슈퍼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이용기간 최대 100일의 ‘10주년 기념 주무기’가 담긴 ‘10주년 주무기 상자’를 매일 지급하고, 5일 내내 이벤트 참여 시 ‘핫타임360상자’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20만 경험치와 인기 주무기를,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2015 비키니 세트(3일)’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서든어택 ‘진지구축모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