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다운로드 돌파 이후 1주일 만에 누적 200만 다운로드 달성

㈜넥슨(대표 서민)은 스마트폰용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가 출시 한달 만에 Tstore와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는 출시 3주 만에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한 이후 다시 1주일 만에 2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파죽지세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일일 접속자가 40만 명을 넘어서고 일일 평균 1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치를 더하고 있는 ‘카트라이더 러쉬+’는 모든 인터넷 환경에서 가능한 네트워크 대전이 큰 호응을 얻으며, 전세계 1천 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전작 ‘카트라이더 러쉬’보다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의 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카트라이더 러쉬+’의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면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 2.0’의 ‘수박 펭귄펫’ 아이템을 지급하는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카트라이더 러쉬+’의 랭킹에 따라 넥슨캐시 및 카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8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카트라이더 러쉬+'는 구글플레이와 Tstore, 올레마켓, U+ 앱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8월 중에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카트라이더 러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http://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