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필살기 영상속 3등신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통쾌한 액션감이 백미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인게임 필살기 스킬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엑스레전드 특유의 동화풍 그림체와 통쾌한 액션이 돋보이는 ‘아스트라’는 독보적인 전직 시스템과 이동식 하우징 시스템, 영령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 및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여 유저들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아스트라’ 인게임 속 스킬 영상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에서 뿜어져 나오는 시원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게임의 액션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엉덩이 때리기’, ‘뺨 때리기’ 등의 독특한 액션 스킬을 선보여 더욱 흥미롭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자는 “이번에 공개된 필살기 스킬 영상은 일부에 불과하며, 실제 게임 내에서는 더욱 기상천외하고 화려한 액션 스킬이 더욱 많이 준비돼 있다”라며, “엑스레전드가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3등신 캐릭터의 조합이 더욱 시원하고 화끈한 액션을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

‘아스트라’의 인게임 필살기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vuKwZTmMVVI?rel=0&vq=hd720)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웰컴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