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중 홍보모델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할 예정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ELEX Technology)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대작 MMOARPG ‘블러디히어로’의 캐릭터 원화를 공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글로벌 퍼블리셔 ELEX의 신작 ‘블러디히어로’는 전쟁으로 천하를 혼란에 빠뜨린 세 국가가 대륙을 침범해 재앙을 몰고 온 서방의 마왕에 맞서 힘을 합쳐 싸우게 된다는 배경을 지닌 모바일 MMORPG로서, 중국 전설 속 상고시대를 무대로 신비로운 분위기와 화려한 액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자랑한다.

특히,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강함을 자랑할 수 있는 PvP 시스템과 유저의 전투를 돕는 환수 및 탑승펫, 외관과 능력치를 동시 상승시키는 날개 시스템, 각각 고유의 배경 스토리와 플레이 방식을 지닌 던전 등의 콘텐츠는 유저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물한다.

공개된 원화에서 ‘블러디히어로’의 메인 캐릭터 중 하나인 궁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캐릭터는 BOSS전이나 PK 등 단독플레이에 적합한 캐릭터로서, 장거리 및 광역 공격이 가능하고 자신의 이동속도를 높이고 적의 이동속도를 줄이는 등의 특수한 스킬을 지녀 매혹적인 미모만큼이나 치명적인 강함을 자랑한다.

9월 중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에 몰두 중인 ‘블러디히어로’는 금주 중 홍보모델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

‘블러디히어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oody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