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을 통해 주요 캐릭터와 더불어 웅장하고 방대한 스토리까지 미리 볼 수 있어

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온라인 MMORPG ‘아스트라’의 세계관 영상을 금일(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스트라’는 엑스레전드 특유의 동화풍 판타지의 몽환적인 그래픽과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자유 전직, 이동식 하우징, 그리고 방대하고 웅장한 콘텐츠를 앞세워 본사가 있는 대만에서 출시 직후 30만명 이상의 접속자 수를 기록한 바 있는 인기 온라인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아스트라’의 세계관 소개 영상에서는 역대 최고의 방대한 스토리라인을 확인할 수 있다. ‘별들의 전쟁’에서 ‘붉은별-이리나’ 세력에 패한 ‘푸른별-이오나’가 자신의 세력인 영령들을 보호하고 자신은 힘을 모두 소진하여 하계로 떨어지면서부터 게임의 이야기는 시작된다.

이에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은 실제 아스트라의 인 게임 영상으로, 방대한 세계관을 이끌어 나가는 주요 캐릭터가 다수 등장한다”라며, “아스트라의 세계관은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각 상황에 맞는 애니메이션의 연출력과 성우의 더빙 연기로 유저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gP9VWEJ21B4)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아스트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스트라 웰컴페이지(https://aa.x-legend.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