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초 업데이트 예정인 최고레벨 콘텐츠 - 염색 시스템, 신규 아이템 함께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레이더즈’가 8월 초 업데이트 될 예정인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에 대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였다. 볼라스는 최고 레벨 콘텐츠인 ‘침묵의 장벽’에서 등장하는 드래곤 종족의 에픽(보스) 몬스터로 하늘을 날며 화염을 뿜어내는 공격을 펼친다.

볼라스는 그 동안 공개된 적이 없는 최상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보상으로 지급해 고레벨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볼라스의 습격’과 함께 추가될 염색 시스템 관련 정보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채집과 채광을 통해 획득한 재료로 염색약을 만들어 자신의 캐릭터 복장을 염색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최고 레벨 이용자들에게 만족도가 가장 높은 인스턴스 던전(전장) ‘성파넬 수도원’의 제작 아이템이 추가되고, 외형 변환(코스튬) 아이템의 종류도 다양해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조만간 선보일 최고 레벨 확장 콘텐츠에 대한 내용도 함께 소개되었다.

8월 초 업데이트 예정인 ‘볼라스의 습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더즈’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