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까지 전체유저 보석-장비상자-골드지급, '차원의 포식자’ 보상코인 2배↑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수 150만건 돌파를 기념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5마스터즈’는 지난 8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모바일 RPG로, 국내에선 출시 6일만에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또한, 해외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RPG 순위에서 미국 4위, 독일 8위, 러시아 9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 거두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의 다운로드 수 150만 건 돌파를 기념해 9월 3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3일에는 게임 내 생성되어 있는 모든 캐릭터에 ‘보석’ 및 ‘B~S급 장비 상자’, ‘11만 골드’를 100% 선물한다.

또한, 9월 4일부터 8일까지 ‘차원의 포식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 코인이 2배로 증가하고, 게임 내 공지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사전 안내된 시간에 접속한 유저에겐 ‘골드’ 및 ‘에너지’, ‘시간의 주문서’를 추가로 선물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많은 유저 분들의 변함없는 성원 덕분에 좋은 성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라면서, “이후에 있을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서비스 준비에 유저 분들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해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9월 3일, ‘원더5마스터즈’의 스테이지 입장 등에 필요한 ‘에너지’의 회복 속도를 기존 9분 당 1개에서 5분 당 1개로 상향 조정하는 패치를 진행했다. 이번 패치로 유저들은 기존보다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원더5마스터즈’의 이번 이벤트 및 패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