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인기로 하반기 모바일 게임 다크호스 등극…RPG 중 매출 톱 10 달성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신작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했다.

RPG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하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른 ‘러스티블러드’는 출시 열흘 만에 구글 최고 매출 순위 10위권에 진입하면서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강력하면서도 호쾌한 타격감과 빼어난 그래픽, 실시간 협력 플레이 등 RPG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성을 갖춰, 게임 카테고리 전체로는 19위를 기록 중이며, RPG로 한정하면 톱(Top) 10안에 드는 높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최근 구글 무료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특별 감사 쿠폰이 숨겨진 영상을 공개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러스티블러드’를 검색 후 쿠폰이 숨겨진 영상을 시청하면 되며, 영상에 나오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 입력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5만 골드를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9월 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쉬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췄으며, 온라인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얻으며 고공비행 중이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그랜드 사이트(http://event.playstove.com/brand/rbBrand/grandO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