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5일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후 일주일만에 거둔 성과로 흥행예감 ‘솔솔’

토종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모바일 RPG ‘그래뿌까’가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태가소프트(대표 윤정의)는 심쿵액션 RPG '그래뿌까'의 사전 예약 신청자가 3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입증했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지난달 25일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이후 일주일 만에 거둔 성과로 귀엽고 깜찍한 ‘뿌까’의 강력한 캐릭터성이 젊은 세대는 물론 여성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한 것으로 분석된다.

'그래뿌까'는 2000년대 초반 국내 캐릭터 시장을 강타한 핵귀요미 '뿌까'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발랄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코믹 액션 RPG이다.

최근 하드코어 RPG가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그래뿌까’는 유쾌하면서도 코믹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중무장해 거부감을 해소했으며, 쉬운 조작과 직관적인 UI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볼수록 즐거움을 더하는 깜찍 발랄한 캐릭터와 심플한 전투모드, 그리고 코믹한 액션은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태가소프트는 ‘그래뿌까’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 '뿌까', '가루', '아뵤' 등 2성 한정 패키지와 보석 200개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샤넬 플랩백’, ‘최신형 드론’, ‘플레이스테이션4’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와 이메일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그래뿌까' 서포터즈 '이뿌당'에 지원해 선발된 유저에게는 현금 1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9월 7일까지 실시한다.

태가소프트 사업총괄 김종철 이사는 "'그래뿌까'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게임 출시 전까지 마지막 담금질을 통해 최고의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그래뿌까'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와 사전 예약 신청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