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차주 중 홍보모델 공개 및 사전등록을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 시작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ELEX Technology)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9월 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대작 MMOARPG ‘블러디히어로’의 홍보모델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글로벌 퍼블리셔 ELEX의 신작 ‘블러디히어로’는 3국의 전쟁 때문에 천하가 혼란해진 틈을 타, 대륙을 침범한 서방의 마왕에 맞서 모두가 힘을 합쳐야 한다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MMOARPG로, 빼어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을 신비롭고도 강렬한 킬링액션 세계로 안내한다.

특히, ‘블러디히어로’는 강력한 3명의 캐릭터와 함께 서버를 넘나드는 짜릿한 전투 재미를 선사하는 통합서버 BOSS전, 자신의 강력함을 뽐낼 수 있는 자유PK 등의 PVP 시스템, 유저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는 편의성 높은 게임 가이드, 개성 있고 실용적인 탑승펫, 길드차, 날개 시스템 등 방대하고도 특색 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의 손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블러디히어로’는 홍보모델 공개 전 홍보모델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실루엣 이미지에서는 ‘피의 여신’이라는 강렬한 문구와 긴 생머리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9월 중 정식 출시를 목표로 마무리 작업에 한창인 ‘블러디히어로’는 차주 중 홍보모델을 공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하는 등의 행보를 통해 게임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