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모델 선정된 배우 고준희, 쌍날검 및 활 이용해 강렬한 여전사 이미지 표현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 홍보 모델 고준희의 컨셉 화보를 금일(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고준희는 강렬한 여전사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쌍날검과 활을 이용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 8월, 쿤룬코리아는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홍보 모델로 톱배우 정우성과 고준희를 발탁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네이버, TV, 지하철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난투 with NAVER>의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난투 with NAVER>는 올 9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PVP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동일한 와이파이를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도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한편, <난투 with NAVER>는 현재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 시, 게이머들은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nanto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