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자에게 영웅조각-영웅 승급재료 2배 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신규 레이드 보스 몬스터 및 캐릭터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보스 몬스터 ‘포세이돈’이 첫 선을 보였다.

‘포세이돈’은 ‘무법자의 바다’를 지배하는 몬스터로, ‘원더5마스터즈’에서 등장했던 기존의 보스 몬스터들보다 더욱 강력한 공격력과 체력을 지니고 있다.

유저들은 최대 8명까지 본인의 영웅 캐릭터를 선별해 해당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데 기여한 데미지에 따라 ‘S급 장비 상자’, ‘레이드 포인트’ 등 차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사냥꾼 보벤’과 ‘비밀의 림펠’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공개됐다.

‘사냥꾼 보벤’은 강력한 물리 공격력을 자랑하는 원거리 암살자 캐릭터로, 일직선 상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 및 화상 상태를 입히는 ‘정조준 속사’와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로켓을 날려 광범위한 피해를 입히는 ’리틀보이’ 등 강력하고 공격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비밀의 림펠’은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마법사 캐릭터로, 거대한 운석을 소환해 일정 범위의 적에게 화상 효과를 입히는 ‘운석 소환’과 단일 타겟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하늘로 높이 띄우는 ‘불기둥’ 등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유저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빠르게 다음 업데이트를 이어가게 됐다”라면서, “새롭게 추가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신규 레이드 보스몬스터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9월 3일까지 해당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보스 스테이지를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영웅 조각’을 2배로 제공하며,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8시부터 12시까지 모험 스테이지를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영웅 승급 재료’를 2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사전 안내된 특정 시간대에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 ‘골드’ 및 ‘에너지’, ‘시간의 주문서’ 등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