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전원…보석-골드 선물, 특정 시간 접속자…에너지-골드 등 혜택 제공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원더5마스터즈’는 판타지 풍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드래그 스킬(Drag Skill) 시스템’을 활용한 실시간 전략 전투를 강조한 모바일 RPG로, 지난 8월 19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지 6일만인 8월 25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유저들의 이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 달성을 기념해 8월 25일 오후 6시에 전체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보석 111개’와 ‘11만 골드’를 선물한다.

또한, 8월 25일과 26일 양일 간 저녁 8시 40분에서 10시 40분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에너지’와 ‘골드’, ‘시간의 주문서’ 등 푸짐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 PM은 “많은 분들의 성원과 관심 속에 ‘원더5마스터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라면서,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 및 보완 작업 등 유저 분들이 더욱 쾌적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게임에서는 오는 9월 10일까지 ‘캐릭터 생성’, ‘보스 몬스터 퇴치’, ‘레이드 10회 이상 참여’ 등 지정된 미션을 완수한 유저에게 ‘보석’, ‘영웅조각’, ‘S급 장비 상자’ 등 총 50만원 상당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wonder5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