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신청만 하면 뿌까+가루+아뵤 한정판 패키지와 보석 200개 지급

귀여움으로 중무장한 ‘뿌까’가 모바일 RPG로 탄생해 게이머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태가소프트(대표 윤정의)는 심쿵액션 RPG '그래뿌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25일부터 진행하고 게임 특징을 미리 감상해 볼 수 있는 고퀄리티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 밝혔다.

'그래뿌까'는 2000년대 초반 국내 캐릭터 시장을 강타한 핵귀요미 '뿌까'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발랄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코믹 액션 RPG이다.

이번에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https://youtu.be/vuG4XHb7asY)은 ‘그래뿌까’에 등장하는 귀요미 캐릭터들이 코믹하고 유쾌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초고화질 퀄리티로 제작되어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을 전달한다.

이 게임은 기존 하드코어 RPG와 달리 유쾌하면서도 코믹하고 통쾌한 액션이 특징으로 만화보다 더 만화 같은 궁극기 액션과 동료 소환 및 스킬 등은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특히 최신 트렌드에 맞게 아기자기하면서 발랄함을 더한 다양한 캐릭터들은 10~30대 여성 유저들의 겜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아울러 '뿌까' 캐릭터의 강력한 캐릭터성, 그리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인 UI와 간편한 조작법으로 인해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모드 역시 하드코어 RPG와 달리 캐주얼 RPG를 지향하는 만큼 심플한 전투모드와 코믹한 액션은 부담을 줄이고 즐거운 몰입도를 선사한다.

여기에 맞짱(PvP) 모드, 레이드 모드, 하드코어 스테이지와 같은 다양한 경쟁 요소와 이에 따른 보상 시스템은 유저들에게 명확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특히 요리하기, 마이룸 꾸미기 시스템은 기존의 식상한 RPG와는 다르게 다양한 수집욕구를 자극하고, 소셜적인 요소를 도입하여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태가소프트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뿌까', '가루', '아뵤' 2성 한정 패키지와 보석 200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샤넬 플랩팩’, ‘최신형 드론’, ‘플레이스테이션4’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그래뿌까' 서포터즈 '이뿌당'에 지원해 선정되면 현금 10만원과 10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태가소프트 사업총괄 김종철 이사는 "'그래뿌까'는 뿌까 캐릭터를 활용한 첫 RPG로 유쾌하고 코믹한 전투와 쉬운 조작이 특징인 스트레스 없는 착한 게임" 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래뿌까'의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그래뿌까'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와 사전 예약 신청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