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테스터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에서 개발한 ‘스쿼드플로우’가 7월 26일 첫 CBT에 앞서 25일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하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쿼드플로우의 첫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총 24시간 서버를 오픈하여 PvP 맵 4종, PvE 맵 1종 등 게임에 대한 만족도, 밸런싱 체크, 서버 부하 테스트를 중점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스쿼드플로우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최첨단 인공지능 로봇들의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그린 SF 메카닉 액션 슈팅 게임으로 쾌적한 설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실시하고 더 많은 유저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한빛온 골드 PC방에서는 누구나 CBT 기간에 접속하여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CBT 기간 동안 진행되는 스쿼드플로우 체험 PC방은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 사이에 체험 PC방에서 스쿼드플로우 게임 플레이 시, PC방 사용요금을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즉석 경품이 펑펑!”, “지구탐사 흔적을 남기고 보상품을 획득하라!” 등 스쿼드플로우 CBT 기간 중 플레이하기만 해도 쉽게 참여가 가능한 총 4종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쿼드플로우를 즐기기만 해도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즉석 경품이 펑펑!” 이벤트는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지급 되는 특정 이벤트 코인을 모아 룰렛을 돌리면 즉석에서 하이브리드 자전거, 24인치 모니터, 그래픽카드, 로지텍 헤드셋,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지구탐사 흔적을 남기고 보상품을 획득하라!” 이벤트는 스쿼드플로우 게임 플레이 후 설문 조사에 응답한 테스터를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며, 리뷰를 작성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지구 탐사 현황을 전파하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매일 오후 4시와 오후 9시에 1시간씩 진행되는 “골든타임”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해 있는 유저 중 10분 단위로 1명씩 실시간 추첨하여 24인치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 로지텍 마우스,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스쿼드플로우의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sf.hanbit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