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ARPG의 광활함과 ARPG의 짜릿한 액션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모바일게임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ELEX Technology)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대작 MMOARPG ‘블러디히어로’의 BI(Brand Identity)를 통해 금일(20일) 게임을 첫 공개 했다고 밝혔다.

‘검은삼국’과 ‘클래시 오브 킹즈’, ‘에이지 오브 워링 앰파이어’ 등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흥행성,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 타이틀을 국내 마켓 상위권에 다수 올려놓은 ELEX가 무협장르 ‘블러디히어로’로 다시 한 번 국내 유저들을 공략할 채비를 마쳤다.

‘블러디히어로’는 신화의 신비로움을 담아낸 MMPOARPG로, MMORPG 장르의 방대함과 광활함, ARPG 장르의 화끈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 화려한 스킬 이펙트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장비와 법보, 탈 것, 스킬, Boss 등과 풍부한 신화적 표현은 ‘블러디히어로’만이 지니고 있는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며, 다양한 세력과 종족, 직업을 통한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 또한 ‘블러디히어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다.

또한, 게임 플레이에 몰입도를 높여주는 간편한 게임조작법과 안정적인 시스템, 빠른 게임 흐름, 화려한 액션과 자연스러운 캐릭터 움직임의 결합은 ‘블러디히어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전투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블러디히어로’는 9월 중 정식 서비스 계획으로, 로컬라이징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