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참여자 전원…‘고급 아이템 패키지’ 등 2만원 상당 아이템 제공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가 대작 모바일 AOS <난투 with NAVER>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9월 국내 서비스 예정인 <난투 with NAVER>는 RPG를 기반으로 실시간 AOS(적진점령)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다. 모바일 AOS에 최적화된 독자적 시스템을 바탕으로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한 3D 그래픽을 제공하며, 미세한 움직임까지 반영하는 정교한 컨트롤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치열한 PVP 대전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40여종의 특색 있는 영웅(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 3인 체제로 구성된 나만의 파티를 만드는 전략적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게임 한 판의 플레이타임이 짧아 간편하면서도 집중력 있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동일한 와이파이를 이용 시 상대방과 비슷한 레벨이 되어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동기화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모바일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쿤룬코리아는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고급 아이템 패키지’, ‘5만 골드’, ‘영웅소환권’ 등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난투 with NAVER> 사전예약 소식을 친구 및 지인에게 가장 많이 알린 게이머들을 선정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지급한다. 1등에게는 500만원, 2~5등에게는 100만원, 6~15등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캐시인 ‘스톤 30개’가 제공된다.

마지막은 페이스북 혹은 트위터를 통해 <난투 with NAVER> 기대평을 작성하는 이벤트다. 다음달 출시될 <난투 with NAVER>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는 모든 게이머는 장비 강화석인 ‘희귀보석’ 1개를 획득 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의 <난투 with NAVER> 사전등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nantoo.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antoogame)에서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