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 간의 무료 세계여행…매월 1천만 원 제공하는 역대 최고의 꿀잡 이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기대작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사상 최고의 꿀잡’ 최종 1인을 선발하는 온라인 투표를 17일부터 시작한다.

‘사상 최고의 꿀잡’은 60일간의 무료 세계 여행(미국, 독일 등 8개 지역)의 기회를 비롯해 매월 1천만 원 혜택과 넥슨 인턴십 경력 자격까지 부여하는 프로모션으로,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9일까지 진행한 신청자 모집에 2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넥슨은 모집에 참여한 신청자들 대상으로 총 10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정했으며, 1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카페 내 온라인 유저 투표(https://i.nx.com/fz3)를 통해 ‘사상 최고의 꿀잡’ 혜택을 누릴 최종 1인을 뽑는다.

특히, 이번 온라인 투표 후보에 오른 10명은 영상 제작, 여행, 사진 등 다양한 특기와 개성을 갖춘 지원자들로 공식 카페에서 경력과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 80%와 심사위원 점수 20%로 선발된 최종 1인은 8월 26일 ‘도미네이션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지난 4월 초 글로벌 서비스 개시 후,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8월 초 1,000만 건을 각각 돌파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8월 말 한국, 일본, 대만 지역에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도미네이션즈’의 게임과 ‘사상 최고의 꿀잡’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3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