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 필수 인게임 아이템 4종 100%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2015년 하반기에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3D MMOARPG ‘소오강호’의 티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펀컴퍼니가 2015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은 ‘소오강호’는 생생한 무공 액션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 탁월한 손맛을 두루 갖춘 정통 무협 MMOARPG로, 여러 차례 영화와 드라마로 선보인 원작의 친숙한 스토리와 세계관, 화려하고 박진감 있는 무공 액션 스킬 및 풍부한 콘텐츠를 쉬운 조작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미 공개한 플레이동영상을 통해, 한 편의 무협 영화를 연상케 하는 절정 고수들의 대결을 보여주고, 3D 모션 캡쳐 기술을 적용하는 현장 이미지를 통해서는 생동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자신 있게 어필한 ‘소오강호’는 무협 매니아뿐만 아니라, 모바일 RPG 유저들 사이에서도 높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러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듯 자체 사전등록 이벤트가 성황리 진행 중인 ‘소오강호’는 티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게임 정식 출시 시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을 경우 추가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티스토어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은 200금화, 곡비연(4성 협객), 산화자반지와 망우풍쟁을 100%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http://goo.gl/forms/s1wFvX8deI)를 통해서는 선착순 3만명에게 희귀 아이템으로 구성된 황금열쇠패키지 무료쿠폰을 추가로 지급해, 유저들은 게임 시작부터 풍성한 보상을 통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기대작인 만큼 다양한 경로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라며, 정식 출시일까지 높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오강호’는 티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http://soho.efunkr.com/tstorepage)와 자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soho.efunkr.com/event/4505/)를 통해서 혜택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