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최신곡 ‘심쿵해’의 댄스 모션 2종과 최신 캐릭터 기능 제공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여름 대규모 ‘보답’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로 인기 걸그룹 ‘AOA’ 를 공개했다.

AOA는 최근 신곡 앨범활동은 물론 각 멤버마다 개성을 살려 다양한 분야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강민경, 하연수 등에 이어 ‘보답’ 업데이트 연예인 캐릭터 시리즈인 ‘서든걸즈’의 마지막 순서로 등장하게 됐다.

‘2015 AOA’ 캐릭터는 최신 발표된 인기곡 ‘심쿵해’의 댄스 모션 2종을 지원하며, 캐릭터 세트 효과 및 최신 캐릭터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8월 27일까지 ‘AOA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AOA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제공하고, 퍼즐을 완성한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AOA 대형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2015 AOA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 ‘Angel’ 및 각 멤버 이니셜로 구성된 유니크 칭호 8종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보답’ 업데이트 기간 동안 출시된 서든걸즈 캐릭터를 사용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할 경우 유니크 버전의 서든걸즈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유니크 보급상자’와 ‘애니메이션 칭호’를 제공하며, 이번 AOA 캐릭터로 미션 성공 시 ‘AK103(MG) 이니셜’, ‘전용 근접무기 야광봉’ 등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한다.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 간 매일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360일 캐릭터 및 인기 스킨 주무기를 얻을 수 있는 ‘핫타임360상자’ 등을,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20만 경험치와 ‘TRG21(IS) Korea’, ‘AK47 Korea’ 등 광복절 기념 무기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닉네임 변경권과 닌자 캐릭터 360일 등으로 새롭게 구성된 ‘핫타임360 골드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8월 23일 서든어택 서비스 10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20일부터 ‘10주년 기념 영구제 무기’ 등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하는 ‘서든어택 10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주년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 상세 내용은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든어택 AOA 캐릭터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