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보스 ‘아칸드’와 마지막 전투하러 가는 ‘어쌔신’ 활약 그린 티저 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신작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 대표 유태연)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는 100 다이아, 10만 골드, 누적되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러스티블러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러스티블러드> 사전등록 이벤트는 두 개의 미션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 미션에 참가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미션은 사전등록 참가자 수 목표 달성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참가자 수가 5만, 15만, 30만, 5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 숫자에 따른 <러스티블러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은 친구에게 공유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으로, 개인의 SNS에 본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공유 받은 친구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하면 각각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본인이 획득한 <러스티블러드> 포인트에 따라 물약, 마력수정, 인벤토리, 상급뽑기, 스킨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0포인트, 100포인트, 200포인트를 각각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쿠폰 번호가 새겨진 순금 카드를 비롯, 문화상품권과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러스티블러드> 사전등록 이벤트를 기념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마룡으로 타락한 최종 보스 ‘아칸드’와 마지막 전투를 하러 암흑의 탑을 오르는 주인공 ‘어쌔신’의 화려한 모습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어쌔신’과 ‘아칸드’의 대치를 암시하는 듯한 엔딩 장면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러스티블러드>는 올 하반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