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종의 웰메이드 신작 모바일 게임 선보일 예정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스페셜포스2 모바일’ 을 필두로 신작 모바일 게임 5종 개발및 글로벌 교육 콘텐츠와 온라인 개발력을 접목한 스마트 러닝 사업 전개를 통해 차별화된 모바일 비즈니스를 본격화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드래곤플라이가 자체 개발하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인 ‘스페셜포스2 모바일’은 FPS 온라인 게임의 최고봉으로 불리우는 ‘스페셜포스2’ 를 원작으로 언리얼 엔진3 를 사용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킨 모바일 총싸움 게임이다. ‘스페셜포스2 모바일’ 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영화와 같은 사실감 넘치는 모습과 생생한 타격감을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웰메이드(well¬made) 게임으로 올 4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 IP를 활용한 신규 시리즈와 동물 육성 SNG 및 레이싱 모바일 게임 등도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더불어,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모비클에서 제작한 ‘스페셜포스 디펜스’와 ‘스페셜포스 NET’ 2종이 현재 서비스 중이며, 특히 지난 5월말에 선보인 ‘스페셜포스 NET’은 서비스 5일만에 T스토어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또한, 드래곤플라이는 모바일 게임과 더불어 글로벌 출판 기업과 콘텐츠 사용 독점 계약을 맺고 진행되는 *스마트러닝 사업 전개, 통합 모바일 서비스를 구현할 모바일 플랫폼 개발 등 모바일 프로젝트를 다각도로 진행해 모바일 비즈니스 본격화를 통한 수익 다변화에 힘쓸 전략이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 ‘스페셜포스2 모바일’ 은 언리얼 엔진3를 사용해 뛰어난 그래픽과 전투의 생생함을 담아 온라인 게임 못지 않은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며, “온라인 FPS 게임을 최초로 시작해 업계를 선도해온 드래곤플라이답게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모바일 사업에서도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