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간 위드블로그 회원 위한 다채로운 감사 이벤트 진행

아시아 디지털 마케팅 업계를 선도하는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 www.yellodm.com, 이하 YDM)의 그룹사인 ㈜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는 자사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www.withblog.net)’가 회원수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콘텐츠 마케팅 리딩 기업 옐로스토리의 대표 서비스인 위드블로그는 지난 2009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그 동안 건강한 블로그 마케팅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대외활동을 전개해왔다.

블로그 포스팅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기 위해 위드블로그는 네이버와 함께 업계 최초로 ‘그린리뷰 캠페인’ 활동을 펼쳤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1,500여명의 블로거와 함께 전국 전통시장 160여 곳에 걸친 탐방기를 진행하기도 했다.

위드블로그는 모바일 검색 시대를 맞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정보를 꼼꼼하게 확인한 후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컨슈니어(Consumer+Engineer)’가 증가하는 가운데 IT기술을 접목시킨 자동화된 블로그 마케팅 플랫폼을 선점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한편 옐로스토리는 위드블로그의 회원수 20만 명 돌파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블로거 회원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위드블로그 이벤트에 대한 기대평과 함께 설문에 참여한 회원 가운데 30명을 선정해 다양한 위드블로그 상품이 담긴 한정판 ‘위드블로그 히든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 9일까지 위드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또한 8월 한 달간 ‘비하인드 스토리’, ‘숨은 블로거 찾기’, ‘감동시킨 너!’ 등 회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매주 이어질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블로그 홈페이지(http://withblog.net/campaign/40846/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대규 옐로스토리 대표는 “2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지난 7년간 위드블로그와 함께 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블로그 생태계를 위해 필요한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애드테크 기업으로서 효율적인 플랫폼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