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up! Cheer up!’ 이벤트 개최…스타트업 기업에 대한 관심 증대와 홍보효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임덕래, ccei.creativekorea.or.kr/gyeonggi)가 KT wiz와 함께 ‘Start up! Cheer up!’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센터)가 스타트업 기업들을 알리고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경기센터 SNS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uMQi2ua)에서 스타트업 기업 한 곳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응원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경기센터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선발해 5만원 상당의 KT wiz 홈경기 관람권 지니존 2매(포수 뒤 테이블석)와 치킨·음료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다 페이스북 좋아요 및 응원 메시지를 받은 스타트업 기업은 8월 23일(일) KT wiz파크 스타트업 존에 초대되어 KT wiz 치어리더들의 생생한 응원을 받게 된다.

이벤트는 16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화)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센터 홈페이지 및 SNS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응원을 받는 스타트업 기업은 홍채 인식기술의 이리언스, 멀티미디어 재생 종이학습교구 ‘터치스쿨’의 디엔소프트, CVT 얼굴인식시스템의 Fisheye 등이다. 이들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스타트업 발굴·육성 사업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