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싱글대회 컨텐츠 업데이트, UI 개선, 선수입장신 컨텐츠 추가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국내최초 온라인 축구 매니저 게임 FC매니저(http://fcm.hanbiton.com) 시즌2가 맞아 2차 제휴/연맹 이벤트, 출석체크,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23일부터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2차 제휴 이벤트는 상위구단과 위성구단 간의 제휴를 맺을 후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미니샵 포인트를 지급되며, 미니샵 포인트를 통해서는 훈련카드 유능한 코치진C, 유능한 코치진F, 국가카드, 국가별 8포텐카드, 6Lv카드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2차 연맹 이벤트는 1차와 마찬가지로 연맹 가입 후 특정 조건의 연맹 포인트 획득 시마다 정해진 아이템이 지급되기 때문에 1차 연맹 이벤트와 같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즌2를 맞이하여 PC방 혜택 또한 강화된다. PC방에서는 7월 23일부터 1일 최초 접속 시 제공되던 구단지원금 50,000G가 100,000G로 금액이 높아졌으며, PC방 포인트 샵에서도 월 1회 구매 가능하던 베스트11 카드가 사라지고 월 1회 100포인트를 소비하여 PC방 포인트 샵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 할 수 있는 PC방 선물상자A으로 교체된다.

또한, 시즌2를 맞이하여 7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PC방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PC방 이벤트를 통해 스타선수카드, 스페셜선수카드, PC방 포인트 획득 카드 등을 획득 할 수 있다.

시즌2를 맞이하여 싱글대회 컨텐츠, UI 개선, 선수입장신 등이 7월 23일 정기점검 이후 업데이트 되었으며,
이번 런던 올림픽을 맞이해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추가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FC매니저 시즌2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