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함과 명석한 두뇌를 갖춘 하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홍보모델로 대세 여자아이돌 EXID의 하니를 선정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지난 주 홍보모델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하며, 홍보모델과 함께 펼쳐나갈 여정들을 예고한 바 있다. 유저들은 실루엣 이미지를 확인하고 다양한 인물들을 언급하며 홍보모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숫한 기대감을 모았던 ‘클래시 오브 킹즈’의 홍보모델은 가는 곳마다 무성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EXID의 하니이다. 하니는 과거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할 만큼 상당한 체력과 실력을 자랑하는,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자 아이돌으로, 뇌섹녀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닐 만큼 명석한 두뇌까지 갖추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건강함과 명석한 두뇌를 가진 하니가 여군주로써의 모습을 보여주기에 안성맞춤일 것으로 판단하여 게임을 대표할 얼굴으로 선정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할 예정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