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까지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자 모집 마감

㈜넥슨(대표 박지원)은 31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사상 최고의 꿀잡’ 프로모션이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사상 최고의 꿀잡’은 온라인 신청을 통해 선발한 최종 1인에게 60일간의 무료 세계 여행(미국, 독일 등 8개 지역)의 기회를 비롯해 매월 1천만 원 혜택과 넥슨 인턴십 경력 자격까지 부여하는 프로모션이다.

지난 21일부터 시작한 신청자 모집에 1,400명이 넘는 인원이 몰렸으며,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며 홍보 영상, 유튜브 및 페이스북 누적 조회수가 40만 건이 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에는 다수의 신청자들이 자기소개를 다양한 방식으로 올리고 있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프로모션을 서로 추천해주는 등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상 최고의 꿀잡’의 신청자 모집은 8월 9일까지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303) 를 통해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사전 예약 신청 후 지원서를 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문명 II(Civilization II)’, ‘라이즈 오브 네이션즈(Rise of Nations)’등으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브라이언 레이놀즈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올 하반기 중 한국, 일본, 대만 지역에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도미네이션즈’의 ‘사상 최고의 꿀잡드림’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30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