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게임플레이-특징분석-마음에 드는 캐릭터 등 게임에 대한 의견 확인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이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홍보모델인 이상혁 선수(닉네임 ‘Faker’)의 인터뷰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이상혁 선수가 직접 ‘원더5마스터즈’를 플레이하는 모습과 함께 본인이 분석한 게임의 특징 및 장점,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 등 해당 게임에 대한 의견이 솔직하게 담겨있다.

해당 영상에서 이 선수는 ‘원더5마스터즈’의 개성있는 캐릭터와 ‘스킨’ 시스템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면서, 유저가 직접 스킬 대상 등을 선택하는 ‘드래그 스킬(Drag Skill)’시스템이 다른 게임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이자 강력한 재미요소라고 분석했다.

‘원더5마스터즈’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상혁 선수는 SKT T1 소속의 프로게이머로, 빼어난 경기 판단력과 컨트롤에 따른 변화무쌍한 플레이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선수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게임 평가단 3인(권이슬/김성회/오성균)과 ‘페이커’ 이상혁 선수 등 전문 게임인들이 ‘원더5마스터즈’의 매력에 대해 직접 소개해주셔서 기쁘다”라면서, “테스트 때보다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7월 30일부터 이상혁 선수의 인터뷰 영상과 관련된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에서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춘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상혁 선수의 친필 싸인이 담긴 티셔츠를 선물한다.

‘원더5마스터즈’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