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 헤비건, F-레이저, 에너지 장막 등 신규 무기 8종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7월 20일, SF 액션 게임 ‘스쿼드플로우’(http://sf.hanbiton.com)의 클로즈베타테스트 컨텐츠 세부 스펙을 공개했다.

7월 26일부터 7월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CBT에서는 PvP 맵 4종과 PvE 맵 1종, 무기류 12종과 캐릭터 스킨 8종, 튜토리얼 등의 게임 시스템을 집중적으로 테스트 할 예정이다.

▲ 스쿼드플로우 시뮬레이션-구출

스쿼드플로우의 PvP 모드에서 처음 공개되는 ‘시뮬레이션 구출’ 맵는 생명체를 안전하게 호위하여 구출하는 훈련 프로그램으로, 각 팀 별로 최대 4명까지 구성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고
자신이 속한 팀의 목표 지점까지 안전하게 ‘더미로봇’을 호위해야만 승리할 수 있다.
PvE 모드 ’AREA 7 침묵의 성지’는 주어진 시간 내에 끊임없이 등장하는 AI 적들을 처치하고 작전 지역 조사를 완료해야 하는 침투 미션으로 팀원들의 협동 플레이가 중요한 맵이다.

▲ 스쿼드플로우PVEAREA 7 - 침묵의 성지

이번 CBT에서는 일반 무기 2종, 특수 무기 2종, 근접 무기 2종, 피니시 장비 1종, 방어 장비 1종이 추가되어 지난 6월 FGT 때보다 다양한 무기를 미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어 박진감 넘치는 SF 액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추가된 무기들은 샷건, 헤비건, 직격 그레네이드, 기뢰, 파인 너클, 드릴, F-레이저, 에너지 장막 총 8종으로 그중 특수 무기 기뢰는 길목에 설치하여 추격해 오는 적들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고 특히 피니시 레이저의 경우 강력한 레이저 빔을 발사하는 마무리 기술로 기본 방어기술 플레어로는 해당 스킬을 막을 수 없기 때문에 레이저 전용 방어장비 ‘에너지 장막’을 추가하여 방어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CBT를 진행하는 스쿼드플로우는 7월 24일까지 CBT 테스터를 모집 중이며, 신청만 하면 선착순으로 한빛온 게임 캐시를 100% 지급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쿼드플로우는 15세 이상 한빛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CBT 테스터에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sf.hanbiton.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