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드라마 흥행에 게임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되고 있어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밤을 걷는 선비’와 원작 만화 속 캐릭터들을 비교한 이미지를 금일(28일) 공개했다.

넥스트무브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밤을 걷는 선비’ 제작 지원과 ‘밤을 걷는 선비’ 게임 공개로 만화, 드라마와 게임의 연계 프로젝트 준비 중임을 알린 바 있다.

콘텐츠 장르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크로스 마케팅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는 넥스트무브는 모바일 게임 ‘밤을 걷는 선비’ 연계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 번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강렬한 인상을 각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원작 만화를 게임으로 개발한 만큼 이번에 공개한 이미지는 ‘밤을 걷는 선비’의 핵심 인물이라고 할 수 있는 주인공 김성렬과 호랑이 사냥꾼 호연 두 인물을 비교한 이미지이다.

만화 속 날카로운 눈매와 탁월한 아우라를 보유한 김성렬은 게임 속에서도 매서운 눈매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여유 있어 보이는 표정과 시크한 옆모습으로 원작의 캐릭터의 느낌을 표현했다. 긴 머리를 묶어 올리며, 근성과 터프함을 맡고 있는 상남자 호연 역시 묶어 올린 머리와 터프한 눈빛은 물론 원작의 호랑이 사냥꾼 모습의 느낌을 살려 원작이 가진 캐릭터 특성을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모바일 액션 RPG ‘밤을 걷는 선비’는 8월 중 출시 예정으로 8월 초, 오픈 마켓 사전등록을 준비 중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밤을 걷는 선비 또한 같은 선상에서 좋은 만화 원작을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보고 초기부터 준비한 프로젝트이다”며, “이를 계기로 만화 원작 혹은 드라마를 즐기시는 많은 분들이 또 다른 콘텐츠로 변화하는 모습을 지켜보시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시리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밤을 걷는 선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sunbe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가입하는 유저에게 게임 출시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