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게임의 매력을 선보일 홍보모델 실루엣 이미지공개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전략SLG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의 홍보모델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2015년 최고의 전쟁게임으로 손꼽히는 ‘클래시 오브 킹즈’는 전 세계 각국의 유저들이 연맹을 결성하여 실시간으로 전쟁을 펼치는 ‘연맹전’을 필두로 국내뿐만이 아니라 북미와 유럽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20위권에 꾸준히 안착하며 지속적인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관심에 보답하듯 ‘클래시 오브 킹즈’는 앞으로 유저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함께 전할 신규 홍보모델의 미스터리한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이미지는 기다란 생머리에 한쪽 어깨에는 견갑을 두르고, 한 손에는 검을 들고 있는 강인한 포즈의 여전사가 등장해 섣부르게 인물을 유추할 수 없어 유저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클래시 오브 킹즈’는 금주 내 영주 스킬 최적화와 연맹 최적화, 그리고 신규기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부대편성 추가 등의 1.1.2버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더욱 높아진 게임성으로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클래시 오브 킹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lashofking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