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하반기 아시아지역 출시 앞두고 ‘게임머니’ 선물하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유명 BJ(Broadcasting Jockey) 대도서관이 일본의 사무라이와 중국의 포청천으로 변신하여, 게임 내 구현된 일본과 중국의 문명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풀어냈다.

‘도미네이션즈’에서 일본 문명을 선택 시 ‘평화조약’ 시간이 증가하고 ‘타운센터’기지도 침략자를 공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거대한 영토와 인구를 갖춘 중국은 게임 내에서 ‘국민’과 ‘수비병’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넥슨은 영국, 로마, 중국, 독일 등 7개 국가를 선택해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도미네이션즈’의 주요 특징을 부각하기 위해 대도서관이 등장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노출하고 있으며, 최근 ‘그리스 vs 로마’, ‘영국 vs 독일 vs 프랑스’ 문명 소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하반기 중에 아시아 지역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군주)’명을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00크라운(게임머니)’을 선물한다.

한편, 21일부터 진행중인 ‘도미네이션즈’ 배경국가 탐방 (60일간 8개국)과 매월 1천 만 원 혜택을 제공하는 ‘사상 최고의 꿀잡’ 프로모션에 현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도미네이션즈’의 신규 영상과 진행 중인 이벤트는 프로모션 페이지(https://i.nx.com/fdj)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