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길 찾기 기능으로 쉽고 빠른 캐릭터 육성 가능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온라인(http://aika.hanbiton.com)에서 유저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업데이트를 19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카온라인은 “신문고”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의 게임 내 불편사항,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지속 수집했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1차 업데이트를 지난 5월 실시했다. 이번 2차 편의성 강화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원하던 ‘퀘스트 길 찾기’, ‘1:1 결투’, ‘캐릭터 따라가기’, ‘상대방 정보보기’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편의성의 대표 기능인 “퀘스트 길찾기”로 에이카 특유의 탄탄한 세계관으로 구성된 스토리 퀘스트를 좀더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1:1 결투 기능을 통해 유저는 자신의 전투 능력을 확인하고 지속적으로 트레이닝 하여 유저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투 시스템인 “성물전”을 최상의 전투 능력을 보유한 상태로 즐길 수 있다. 이 외 캐릭터 따라가기, 상대방 정보 보기, 내구도 표기, 장비 비교 툴 팁 등 다양한 편의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에이카온라인을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추억의 스크린샷 이벤트

김유라 부사장은 “이번 2차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는 그 동안 제공하지 못했던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대대적으로 적용함으로써 보다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하여 핵심 컨텐츠인 ‘전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두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에이카온라인은 유저들의 끈끈한 커뮤니티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게임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의 스크린샷’, ‘인연 만들기 시즌2’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카온라인의 자세한 소식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