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사전등록 시작 전까지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 제공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2015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 3D 모바일 MMOARPG ‘소오강호’의 티징페이지를 금일(20일) 오픈했다.

명나라 시기 오악검파와 일월신교 간의 원한과 정의를 배경 소재로 삼은 ‘소오강호’는 중국 전통무학 초식을 완벽하게 게임 내에 구현해내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중국 실제 무술에 근거한 스킬과 연계기 구성으로 사실감 넘치는 무공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ARPG다.

특히, 모바일게임 ‘소오강호’에서는 소설 소오강호에 등장하는 주요 협객부터 재야의 협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여정 중 난관에 봉착했을 때 다양한 협객들을 호출하여,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함께 하는 협객들은 기나긴 여정에 든든한 동반자가 된다.

이미 두 차례의 플레이 영상 공개를 통해 무협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소오강호’는 오늘 오픈한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전까지 사전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수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소오강호’의 티징페이지에서는 수묵화를 연상하게 만드는 배경 이미지와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어 무협 정취에 한껏 취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무협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소오강호가 티징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라며, “유저분들에게 다가갈 시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출시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오강호’의 사전 알림 서비스는 티징페이지(http://soho.efunkr.com/teaser/)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