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CJ몰-Hmall-알라딘 등 페이코 온라인 가맹점 20여 곳으로 증가

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정우진)는 패션전문 쇼핑몰 LF몰과 아이스타일 24에 <페이코(PAYCO)>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LF몰(www.lfmall.co.kr)은 패션기업 LF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닥스, 마에스트로, TNGT, 헤지스, 질스튜어트, 라푸마 등 남녀 의류 및 스포츠, 아웃도어, 잡화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LF몰은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3만원 이상 첫 결제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 뷰티 브랜드 전문 쇼핑몰인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는 7월 한달간 PC와 모바일에서 2만원 이상 생애 첫 페이코 결제시 5천원을 할인해 준다.

아이스타일24는 의류에서부터 화장품, 잡화,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총알배송 시스템으로 제공하며, 특히 자라, 탑텐, 스파오, 미쏘에 이어 최근 에잇세컨즈까지 SPA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트렌디한 온라인 패션 유통 채널로 각광받고 있다.

CJ몰, Hmall, 알라딘, 호텔엔조이, 티켓링크 등에 이어 LF몰과 아이스타일24이 페이코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페이코 온라인 가맹점은 현재 20여곳으로 확대됐다.

<페이코(PAYCO)>는 <페이코>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다양한 쇼핑몰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실속 있는 쿠폰 할인과 포인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NHN엔터테인먼트는 8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온오프라인 가맹처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