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삼시네끼 이벤트 2탄…이벤트기간 낚시하면 추첨통해 수산물준다

㈜엑스엘게임즈 (대표 송재경)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플레이어들의 성원에 따라 7월 8일(수)부터 22일(수)까지 ‘삼시네끼 – 아키편’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삼시네끼’ 이벤트는 게임의 농사 콘텐츠를 활용, 농산물 획득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실제 농산물 재료를 받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2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낚시를 하면 실제 수산물을 받을 수 있다.

7월 8일(수)부터 15일(수)까지인 1주차에는 멸치, 붕어, 오징어, 참다랑어가 대상 수산물이며 이를 수확한 이용자는 각각 멸치 세트, 붕어싸만코 기프티콘, 울릉도 마른 오징어 세트,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에 자동 응모된다.

​2주차인 15일(수)부터 24일(수)까지는 새우, 연어, 문어, 철갑상어의 어획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새우 선물세트, 연어캔 선물세트, 울진 참문어, 63스퀘어 빅3 관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보너스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목표 수산물을 획득한 플레이어에게는 외식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김정하 ‘아키에이지’ 사업실장은 “게임 콘텐츠와 실제 생활이 직접 연결되는 상품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삼시네끼’ 이벤트를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아키에이지의 게임성이 잘 드러나는 이벤트를 많은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여름 업데이트 콘텐츠의 실마리로 ‘최초의 전쟁서버 키리오스’와 ‘노아르타: 향연의 뜰’을 선보였다. ‘아키에이지’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및 여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 (www.ArcheAg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