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랜장, FGT 참여자는 CBT 테스터 100% 당첨 및 친구 4명 추천 이벤트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스쿼드플로우’의 공식 CBT 사이트에서 테스터 신청자에게 선착순으로 한빛온 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7월 12일부터 테스터 모집에 들어간 스쿼드플로우는 첫 CBT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을 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테스터 신청만 하면 한빛온 게임 캐시를 100% 지급받을 수 있는 ‘스쿼드플로우 테스터 참가 신청만 해도 캐시 쏜다’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하고 테스터 참가시 자동 응모 시스템을 통해 선착순 3,000명에게 7월 26일 게임 캐시를 일괄 지급 할 예정이다.

한편 근 미래를 배경으로 최첨단 인공지능 로봇들의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그린 SF 액션 슈팅 게임 스쿼드플로우는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첫 CBT 테스터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진행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CBT 테스터 신청만 하면, 스쿼드플로우 티셔츠, 모니터, 그래픽카드, 백화점 상품권 등 즉석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인류의 마지막 희망! SP5가 되자!” 이벤트와 타 FPS 게임 클랜장 100% CBT 테스터당첨 및 친구 4명까지 추천 가능한 “클랜장님들을 초대합니다”, FGT 테스터로 참여한 유저 100% CBT 테스터 당첨 및 친구 4명까지 추천 가능한 “VIP만의 특권을 누려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스쿼드플로우의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fhanbitoncom)에서는 페이스북 이용자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전파 이벤트를 통해 매일 추첨하여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쿼드플로우는 15세 이상 한빛온 회원이라면 누구나 CBT 테스터에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f.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