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최다 득표 1, 2위 캐릭터 오프라인 코스프레로 만나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역할수행게임) ‘사커스피리츠’에서 '아듀 시즌1 캐릭터 총 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듀 시즌1 캐릭터 총 선거'는 ‘사커스피리츠’ 시즌1에 등장했던 여성 캐릭터 중 35종을 대상으로 인기 캐릭터를 가려내어, 오프라인 코스프레 연출을 통해 살아있는 캐릭터로 만나보게 되는 특별 이벤트다.

컴투스는 이달 10일(금)까지 게임 내 이벤트 이지에서 토너먼트 방식의 유저 투표를 진행한 뒤, 최다 득표 1, 2위 캐릭터의 코스프레 의상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서비스 1주년 기념 간담회 당시 공개한 바 있는 ‘샤르'와 ‘루시' 캐릭터의 코스프레 의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가 ‘아듀 시즌1 캐릭터 총 선거’에 참여한 후 ‘샤르’와 ‘루시’ 중 마음에 드는 의상을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해당 상품을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사커스피리츠’의 캐릭터들은 국내외 유명 작가들이 참여해 완성된 화려함과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색 이벤트를 통해 시즌1에서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역동적인 축구를 리얼 타임 턴제 방식으로 즐기는 ‘사커스피리츠’는 올 5월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실시한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게임 모드 등의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occerspir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